본문 바로가기
성령의 인도

너희는 너희의 손을 펼 것이고, 너희는 나의 의의 도구들로 사용될 것이다!

by 미니비올렛 2022. 1. 16.

 

 

2017년 10월 25일 ‘다이애나’ 자매가 전달하는 메세지입니다. 


2017년 9월 18일에, 기도하는 동안, 신부가 하게 될 임무를 드러내 주는 환상이 나에게 보여졌습니다.

 

그 환상 속에서, 나는 무릎을 꿇고 기도하고 있었습니다. 

 

갑자기, 나는 지구 전역의 그리스도의 신부의 구성원들과 함께 영 안에서 연합되었습니다.

 

그것은 마치 우리가 하나로 합쳐진 것과 같았습니다. 

 

우리는 무릎을 꿇었던 위치에서 일어났고, 나는 우리의 옷이 깨끗하고, 희고, 반짝이는 것을 보았습니다. 

 

나는 그분의 사랑의 능력이 우리 속으로 강력하게 흐르는 것을 느꼈습니다!  

 

장면이 바뀌었고, 나는 즉시 어두운 성의 거대한 쌍문을 향해 돌진하고 있었습니다.

 

그 입구에 가까이 갔을 때, 나는 나의 오른손을 그 문들을 향해 폈고, 그것들은 폭파되었습니다!

 

그 안은 총체적으로 어두웠지만, 내가 들어가자 나에게서 발산되는 빛이 그 어둠을 뚫고 우리를 둘러싼 공간을 밝혔습니다.

 

명령들과 선포들이 내 입에서 흘러나왔을 때, 나는 나의 오른손을 들고 그 방 안에 있는 사악한 실체들을 가리켰습니다.

 

나는 대적이 묶이는 동안 사슬들이 덜거덕거리는 소리를 들었습니다. 

 

그때 나는 다른 사슬들이 바닥으로 떨어지는 소리를 들었고, 그 성 안의 포로들이 자유케 되고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내가 시작했던 곳으로 돌아올 때까지 나는 이방 저방을 다녔습니다.

 

내가 그 성을 행군해 나왔을 때, 나는 많은 사람들이 줄지어서 나를 따르고 있는 것을 인식했습니다.

 

그때 나는 주님께서 이렇게 말씀하시는 것을 들었습니다.

 

“너희는 너희의 손을 펼 것이고, 너희는 나의 의의 도구들로 사용될 것이다!” 

환상의 끝. 

 
해석: 

그보다 며칠 전에 주님께서 나에게 이것을 주셨었는데, 내가 이전의 글에서 자세히 설명했었던 내용입니다; 

‘나는 지구 위의 ‘둥근 천장’ 에서 커다란 갈라진 틈을 보았습니다.

 

그것은 공중 권세의 통치자의 영토, 사탄의 어둠의 통치 영역이었습니다.

 

내가 보았을 때, 커다란 주먹 모양의 빛 기둥이 지구에서 쏘아져서 그 틈 속으로 충돌했습니다.’ 

그때, 그리스도의 신부가 “너희는 지배해야 한다.” 와 “나에게 너희의 영토를 확장해 달라고 구해라.” 라는 명령에 순종하며 그녀의 신랑에 의해 그녀에게 주어진 능력과 권세 안에서 걸을 때, 우리의 아버지께서 그녀의 요청에 응답하시기에 신실하실 것임이 나에게 보여졌습니다.

 

신부가 지배하기 시작하고 이 확장된 영토 안에서 걷기 시작할 때, 어둠의 왕국을 덮고 있는 ‘둥근 천장’ 속에 틈들이 나타나기 시작할 것입니다. 

주님께서는 다양한 꿈들과 환상들을 통해, 깊은 고난과 재앙 중의 지정된 때에 그리스도의 신부가 일어나서 그녀의 신랑과 하나가 될 것임을 보여주셨습니다.

 

그녀는 지구 위에서 정해진 시간동안 그분의 영광의 충만함 가운데 걸을 것입니다. 

이 시간 동안에, 주님께서 이것을 말씀하고 계시는 겁니다; 

“너희는 너희의 손을 펼 것이고, 너희는 나의 의의 도구들로서 사용될 것이다.” 

다음으로 주어졌던 것은 이 임무 가운데 신부의 역할이었습니다. 

그 방의 반대편에서 나와 함께 영 안에서 기도하고 있었던 한 친구가 갑자기 선포했습니다. 

“재판정을 준비하라!” 

다음날 아침, 주님께서 다음 성경 말씀을 주셨습니다: 

‘싸움에 쓰는 우리의 무기는, 육체의 무기가 아니라, 하나님 앞에서 견고한 요새라도 무너뜨리는 강력한 무기입니다. 

우리는 궤변을 무찌르고, 하나님을 아는 지식을 가로막는 모든 교만을 쳐부수고, 모든 생각을 사로잡아서, 그리스도께 복종시킵니다. 

그리고 여러분이 온전히 순종하게 될 때에는,  우리는 모든 복종하지 않는 자를 처벌할 준비가 되어 있을 것입니다.’ 


(고린도후서 10:4-6, 새번역)

‘궤변(논쟁, 변론)’ 이 무찔러질 것임을 주목하세요.

 

변론은 법정 소송 동안에 제시됩니다.

 

‘하나님을 아는 지식을 가로막는 모든 교만’이 쳐부수어질 것입니다.

 

아버지께서는 모든 심판을 아들에게 맡기셨고, 그에게 심판을 행할 권세를 주셨습니다 (요한복음 5:22, 26-27).’ 

일단 그녀의 순종이 성취되면, 신부는 모든 불순종을 처벌할 준비가 되어 있을 것입니다! 

‘불순종을 처벌한다’는 것은 위반에 대한 형벌을 가하는 것입니다.

 

그것은 ‘심판’을 실행하는 것입니다.

 

그녀가 그녀의 손을 앞으로 펼 때, 어떤 이들은 치유될 것이고, 죽은 자들 가운데 살아나고, 온전하게 되고, 자유케 될 것입니다.

 

다른 이들은 쳐부수어지고, 파괴될 것입니다. 

신부는 부름받고, 선택되고, 정화되고 있습니다. 

 

그녀는 그분을 닮은 형상으로 변형되고 있습니다. 

 

지정된 때에, 그녀의 변형은 완성될 것이고, 그녀는 그분의 충만함 가운데 나아갈 것입니다. 

 

신랑에 의해 그녀에게 주어진 능력과 권세 안에서, 신부는 사탄의 어둠의 왕국에서 형성되고 있는 틈들을 터뜨려서 그것을 활짝 쪼개서 열게 될 것입니다. 

 

그녀는 대적의 진영들과 영토들에 들어가서, 강한 자를 결박하고, 포로들을 자유케 할 것입니다! 

신부가 그분의 의의 도구들로서 사용되기 위해 그녀의 손을 앞으로 펼 때, 인류 역사 가운데 가장 큰 구조 임무가 발생할 것입니다.

 

살아있기에 얼마나 엄청난 시간인지요! 

부디 나눠진 것을 기도로 주님 앞에 가져가세요. 


<창세기 1:28, 킹제임스 흠정역> 
‘하나님께서 그들에게 복을 주시고 하나님께서 그들에게 이르시되, 다산하고 번성하여 땅을 채우라. 땅을 정복하라. 또 바다의 물고기와 공중의 날짐승과 땅 위에서 움직이는 모든 생물을 지배하라, 하시니라.’ 


<시편 149:5-9, 새번역> 
‘성도들아, 이 영광을 크게 기뻐하여라. 잠자리에 들어서도 기뻐하며 노래하여라. 성도들의 입에는 하나님께 드릴 찬양이 가득하고, 그 손에는 두 날을 가진 칼이 들려 있어, 뭇 나라에게 복수하고, 뭇 민족을 철저히 심판한다. 그들의 왕들을 족쇄로 채우고, 고관들을 쇠사슬로 묶어서,기록된 판결문대로 처형할 것이니, 이 영광은 모든 성도들의 것이다. 할렐루야.’ 

 
<요한복음 5:22, 26-27, 새번역> 
’22  아버지께서는 아무도 심판하지 않으시고, 심판하는일을 모두 아들에게 맡기셨다. 
26  그것은, 아버지께서 자기 속에 생명을 가지고 계신것 같이 아들에게도 생명을 주셔서, 그 속에 생명을 가지게 하여 주셨기 때문이다. 
27  또, 아버지께서는 아들에게 심판하는 권한을 주셨다.그것은 아들이 인자이기 때문이다.’ 


<마태복음 12:29, 새번역> 
‘사람이 먼저 힘 센 사람을 묶어 놓지 않고서, 어떻게 그 사람의 집에 들어가서 세간을 털어 갈 수 있느냐? 묶어 놓은 뒤에야, 그 집을 털어 갈 수 있다.’ 


<마태복음 18:18, 새번역> 
‘내가 진정으로 너희에게 말한다. 무엇이든지, 너희가 땅에서 매는 것은 하늘에서도 매일 것이요, 땅에서 푸는 것은 하늘에서도 풀릴 것이다.’ 


<로마서 8:29, 새번역> 
‘하나님께서는 미리 아신 사람들을 택하셔서, 자기 아들의 형상과 같은 모습이 되도록 미리 정하셨으니, 이것은 그 아들이 많은 형제 가운데서 맏아들이 되게 하시려는 것입니다.’ 


<고린도전서 6:2-3, 새번역> 
‘성도들이 세상을 심판하리라는 것을 여러분은 알지 못합니까? 세상이 여러분에게 심판을 받겠거늘, 여러분이 아주 작은 사건 하나를 심판할 자격이 없겠습니까? 우리가 천사들도 심판하리라는 것을 알지 못합니까?
그러한데, 하물며 이 세상 일이야 말할 나위가 있겠습니까?

 

 

 

 

 

 

 

지구(이스라엘)로 흘러내리는 붉은 피!

지구(이스라엘)로 흘러내리는 붉은 피! ??-주의 길을 예비하는 자(가져온 곳: 주님을 기다리는 신부들) 지구로 흘러내리는 붉은 피! 인터넷으로 집에서 예배를 드릴 때, 설교가 끝나고 일어서서

lee7mmmo.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