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성령의 인도

예언적 경고: 도시에서 나가라!

by 미니비올렛 2022. 1. 22.

 

 

 

 

 

PROPHETIC WARNING: Get out of the cities!

I received this message while praying on December 20th, 2021: MESSAGE: "Get out of the cities.....for judgment is coming, and will fall on these Places of Iniquity! (Ezekiel 9:9) SEEK MY VOICE, and I will lead, and guide you to where you should go. The tim

latterrain333.wixsite.com

 

 

 

 

2021년 12월 20일 ‘엘리자베스’ 자매가 받은 메세지입니다. (2022년 1월 20일에 올림)


“도시들을 벗어나라.

 

심판이 오고 있고, 이런 죄의 장소들에 떨어질 것이기 때문이다. (에스겔 9:9)


나의 음성을 추구해라.

 

그러면, 너희가 가야할 곳으로 내가 인도하고 안내할 것이다.


때가 늦다.

 

더 이상 기다리지 말아라.


경고들이 나아갔다.

 

그러나, 누가 귀를 기울였느냐?


그들 자신의 길들이 아니라 오직 성령 안에서 걷는 자들이다.


이들이 나의 음성을 아는 나의 진정한 자녀들이다. (열왕기상 19:11-12)

아직 나를 알지 못하는 자들에게는, 이 날이 너희의 구원의 날이 되게 하여라!


나에게 부르짖어라.

 

그러면 내가 들을 것이다.


나에게 오너라.

 

그러면, 내가 너희의 조력자와, 너희의 안내자와, 너희의 구원이 될 것이다. (로마서 10:9)

나는 나에게 속한 자들을 위해 처소를 준비한다.


나를 믿어라.

 

그러면, 너희는 그 수에 계수될 것이다.

나의 진정한 자녀들아, 내가 오늘 너희를 부른다.

 

너희는 나를 듣느냐?


나의 말씀으로 가라.

 

그러면 내가 분명하게 이야기할 것이다.


모든 것이 거기에 쓰여져 있기 때문이다.

날들이 점점 더 어두워진다.


곧 유일한 빛은 나의 빛나는 별들(그분의 자녀들) 뿐일 것이다.


그들은 나를 위해 더 밝게 빛날 것이며, 그들은 많은 이들을 나에게 인도할 것이다.


그들은 광야에서 횃불이다.


그들은 나의 일을 한다. 그들은 나의 손이며 나의 발이다.


그들은 나의 입이며, 나의 뜻을 선포한다.

내가 이제 너희를 위해 재정리해 주겠다:

1) 도시들을 벗어나라.


2) 나의 음성을 들어라.


3) 나의 피와 십자가 위에서의 사역을 통해 구원받아라.


4) 나의 왕국을 위한 횃불이 되어라.


5) 너희는 나의 말씀 속에서 나를 발견할 것이다.

나의 사랑하는 자녀들아, 내가 영원한 사랑으로 너희를 사랑한다는 것을 알아라.

나사렛 예수


구세주


메시야


살아계신 하나님의 아들”

그 다음에 나는 기다렸고, 마지막으로 한가지를 들었습니다:

“너희를 대적해서 제조되는 어떤 무기도 형통하지 못할 것이다. (이사야 54:17)


내가 심지어 가장 어두운 시간에도 너희를 둘러싸고 너희를 형통하게 하기 위해 천사 군대를 둘 것이기 때문이다.”

 

 

 

<열왕기상 19:11-12, 킹제임스 흠정역> 
‘그분께서 이르시되, 앞으로 나아가 {주} 앞에서 산에 서라, 하시니라. 보라, {주}께서 지나가시는데 {주} 앞에서 크고 강한 바람이 산을 가르고 바위들을 산산조각으로 부수었으나 {주}께서 바람 가운데에 계시지 아니하였으며 바람이 지나간 뒤에 지진이 있었으나 {주}께서 지진 가운데에도 계시지 아니하였고 또 지진이 있은 뒤에 불이 있었으나 {주}께서 불 가운데에도 계시지 아니하였으며 불이 있은 뒤에 고요한 작은 음성이 있더라.’

 

 



<이사야 54:17, 킹제임스 흠정역>
‘너를 치려고 만든 어떤 무기도 형통하지 못하리라. 재판할 때에 너를 치려고 일어날 모든 혀를 네가 정죄하리니 이것이 {주}의 종들의 유산이니라. 그들의 의는 나로 말미암은 의니라. {주}가 말하노라.’

 

 

 

 

 

 

 

 

 

트럼프는 사기꾼이고 나에게서 온 것이 아니다

Trump is an imposter and is not from me - D.B. - 444 Prophecy News There is much going on that you can not see for Trump is an imposter and is not from me. 444prophecynews.com 트럼프는 사기꾼이고..

lee7mmmo.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