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성령의 인도

하나님께서 미국에게 보내는 편지

by 미니비올렛 2022. 1. 26.

 

 

 

 

 

A Letter to America by God - S.S. - 444 Prophecy News

A Letter to America by God May 5, 2020 6:19 AM S.S. Lord says ” A Letter to America by God. Why have you forsaken Me? For It is I who planted this nation on foreign land. You were built on godly principles. So I made you a great nation above all. But now

444prophecynews.com

 

 

하나님께서 미국에게 보내는 편지

 

에스에스-MAY 5, 2020 6:19 AM

 

 

주님이 말씀하셨다

 

 "하나님이 미국에게 보내는 편지이다

 

너는 왜 나를 버렸느냐?

 

그것은 내가 이 나라를 외국 땅에 심었기 때문이다

 

너는 신본주의 경건한 토대 위에 세워진 나라이다

 

그래서 나는 무엇보다도 너를 위대한 나라로 만들었다

 

하지만 이제 너는 나를 버렸다

 

너는 산산이 부서져 무너질 것이다

 

나는 하루 종일 손을 뻗었지만 너는 나에게 반항을 했다

 

나는 부드러운 줄로 너를 끌어당겼지만 너는 나를 거절했도다 

 

지금처럼 말이다

 

나는 너 때문에 울었고 슬퍼한다

 

너희 중 많은 사람들이 내가 이 나라에 쏟아 부을 많은 심판을 견딜 수 없을 것이기 때문이다.

아멘."

 

사사기10:13

너희가 나를 버리고 다른 신들을 섬기니 그러므로 내가 다시는 너희를 구원하지 아니하리라

역대하24:20

이에 하나님의 영이 제사장 여호야다의 아들 스가랴를 감동시키시매 그가 백성 앞에 높이 서서 그들에게 이르되 하나님이 이같이 말씀하시기를 너희가 어찌하여 여호와의 명령을 거역하여 스스로 형통하지 못하게 하느냐 하셨나니 너희가 여호와를 버렸으므로 여호와께서도 너희를 버리셨느니라 하나

 

역대하24:24

아람 군대가 적은 무리로 왔으나 여호와께서 심히 큰 군대를 그들의 손에 넘기셨으니 이는 유다 사람들이 그들의 조상들의 하나님 여호와를 버렸음이라 이와 같이 아람 사람들이 요아스를 징벌하였더라

 

예레미아18:9

​내가 어느 민족이나 국가를 건설하거나 심으려 할 때에

 

신명기28:1

네가 네 하나님 여호와의 말씀을 삼가 듣고 내가 오늘 네게 명령하는 그의 모든 명령을 지켜 행하면 네 하나님 여호와께서 너를 세계 모든 민족 위에 뛰어나게 하실 것이라

 

마태7:27

​비가 내리고 창수가 나고 바람이 불어 그 집에 부딪치매 무너져 그 무너짐이 심하니라

 

이사야65:2

내가 종일 손을 펴서 자기 생각을 따라 옳지 않은 길을 걸어가는 패역한 백성들을 불렀나니

 

호세아11:4-5

내가 사람의 줄 곧 사랑의 줄로 그들을 이끌었고 그들에게 대하여 그 목에서 멍에를 벗기는 자 같이 되었으며 그들 앞에 먹을 것을 두었노라 그들은 애굽 땅으로 되돌아 가지 못하겠거늘 내게 돌아 오기를 싫어하니 앗수르 사람이 그 임금이 될 것이라

 

예레미아9:10

내가 산들을 위하여 울며 부르짖으며 광야 목장을 위하여 슬퍼하나니 이는 그것들이 불에 탔으므로 지나는 자가 없으며 거기서 가축의 소리가 들리지 아니하며 공중의 새도 짐승도 다 도망하여 없어졌음이라

 

예레미아9:17-18

​만군의 여호와께서 이와 같이 말씀하시되 너희는 잘 생각해 보고 곡하는 부녀를 불러오며 또 사람을 보내 지혜로운 부녀를 불러오되 그들로 빨리 와서 우리를 위하여 애곡하여 우리의 눈에서 눈물이 떨어지게 하며 우리 눈꺼풀에서 물이 쏟아지게 하라

 

시편110:5-6

주의 오른쪽에 계신 주께서 그의 노하시는 날에 왕들을 쳐서 깨뜨리실 것이라 뭇 나라를 심판하여 시체로 가득하게 하시고 여러 나라의 머리를 쳐서 깨뜨리시며

 

 

A Letter to America by God

 

MAY 5, 2020 6:19 AM - S.S.

 

Lord says ” A Letter to America by God. Why have you forsaken Me? For It is 

I who planted this nation on foreign land. You were built on godly principles. 

So I made you a great nation above all. But now you have forsaken Me. You 

are about to crumble and fall. I stretch out My hand all the day long but you 

rebelled Me. I pulled you with gentle cords. But you rejected Me. As now, 

I weep and mourn for you for many of you will not be able to endure the many 

judgements which I will pour upon this nation. Amen."

 

 

 

 

 

 

 

 

지금 나에게 오라

come to ME NOW - Melinda Goss - 444 Prophecy News come to ME NOW May 5, 2020 2:30 PM Melinda Goss IMPORTANT WORD RECEIVED….May 5, 3:10 pm. The Spirit of The Lord said to me: Speak Speak Speak Spea..

lee7mmmo.tistory.com

 

반응형

'성령의 인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나는 엘리야를 보낼 것이다.  (0) 2022.01.27
면봉(검사)은 너의 친구가 아니다  (2) 2022.01.27
나는 나의 임재 가운데 너희를 진급시키고 있다.  (0) 2022.01.25
도발  (0) 2022.01.25
철 멍에  (0) 2022.01.2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