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성령의 인도

나의 자녀들에게 나의 영광을 부어주겠다

by 미니비올렛 2022. 1. 6.

 

 

 

 

I will pour My Glory to My own - S.S. - 444 Prophecy News

I will pour My Glory to My own Jan 18, 2020 10:01 PM S.S. 14 January 2020   Lord says “Listen to Me, My son. Sooner or later all the things that you see shall burned to ashes. Then where shall be the glory of man? Glory of man withers away. My Glory alo

444prophecynews.com

 

 

나의 자녀들에게 나의 영광을 부어주겠다

 

에스에스-JAN 18, 2020 10:01 PM

 

2020년 1월 14일에 주님께서 말씀하셨다

 

"내 아들아 내 말 들어라

 

조만간 너희가 보는 모든 것들이 다 불타서 재가 될 것이다

 

그 다음엔 인간의 영광은 어디 있겠느냐? 

 

인간의 영광은 시들어 사라진다

 

오직 나의 영광은 영원한 것이다

 

나는 나의 영광을 내 자녀들에게 부어주겠다

 

그리고 그들은 하늘의 별들처럼 빛날 것이다

 

그들은 가장 높은 자의 아들들과 딸들로 불려질 것이다. 아멘."

 

벧후3:10 

그러나 주의 날이 도둑 같이 오리니 그 날에는 하늘이 큰 소리로 떠나가고 물질이 뜨거운 불에 풀어지고 땅과 그 중에 있는 모든 일이 드러나리로다

 

벧전1:24 

그러므로 모든 육체는 풀과 같고 그 모든 영광은 풀의 꽃과 같으니 풀은 마르고 꽃은 떨어지되

 

이사야40:5 

여호와의 영광이 나타나고 모든 육체가 그것을 함께 보리라 이는 여호와의 입이 말씀하셨느니라

 

에스겔39:21 

내가 내 영광을 여러 민족 가운데에 나타내어 모든 민족이 내가 행한 심판과 내가 그 위에 나타낸 권능을 보게 하리니

 

학개2:7-9 

또한 모든 나라를 진동시킬 것이며 모든 나라의 보배가 이르리니 내가 이 성전에 영광이 충만하게 하리라 만군의 여호와의 말이니라 은도 내 것이요 금도 내 것이니라 만군의 여호와의 말이니라 이 성전의 나중 영광이 이전 영광보다 크리라 만군의 여호와의 말이니라 내가 이 곳에 평강을 주리라 만군의 여호와의 말이니라

 

다니엘12:3 

지혜 있는 자는 궁창의 빛과 같이 빛날 것이요 많은 사람을 옳은 데로 돌아오게 한 자는 별과 같이 영원토록 빛나리라

 

빌2:15 

이는 너희가 흠이 없고 순전하여 어그러지고 거스르는 세대 가운데서 하나님의 흠 없는 자녀로 세상에서 그들 가운데 빛들로 나타내며

 

마태13:43 

그 때에 의인들은 자기 아버지 나라에서 해와 같이 빛나리라 귀 있는 자는 들으라

 

시편82:6 

내가 말하기를 너희는 신들이며 다 지존자의 아들들이라 하였으나

 

눅6:35 

오직 너희는 원수를 사랑하고 선대하며 아무 것도 바라지 말고 꾸어 주라 그리하면 너희 상이 클 것이요 또 지극히 높으신 이의 아들이 되리니 그는 은혜를 모르는 자와 악한 자에게도 인자하시니라

 

고후6:18 

너희에게 아버지가 되고 너희는 내게 자녀가 되리라 전능하신 주의 말씀이니라 하셨느니라

 

I will pour My Glory to My own 

 

JAN 18, 2020 10:01 PM - S.S.

 

14 January 2020 Lord says “Listen to Me, My son. Sooner or later all the 

things that you see shall burned to ashes. Then where shall be the glory 

of man? Glory of man withers away. My Glory alone is Everlasting. I will 

pour My Glory to My own and they shall shine like stars in the heaven. 

They shall be called as sons and daughters of the Most High. Amen.”

 

 

 

 

반응형

댓글